마에다 아츠코

120501 화요곡 마에다 아츠코 캡쳐

뚜비. 2012. 5. 2. 22:06

어랜만에 집에 일찍와서 컴을 켜봤더니 나름 정ㅇ상적으로 작동! 그래서 제일 최신떡밥인 화요곡 캡쳐를 하하하핳ㅎ하하하하 사실 다운받아서 보려고했는데 크롬 말고는 브라우저가 켜지는게 아무것도 없ㅋ엉ㅋ... 자동차부 받아보고싶었는데ㅠ_ㅠ 머 어쨌든 기획이 좀 병맛이었다는소리도 있고해서 걍 스레뒤져서 캡쳐만 주워서 보정함! 자동차부 캡쳐 찾고있쏘요.. 영상은 진짜 귀엽던데 엉엉엉





손패치가 요기잉ㅇ네... 아츠코 손 싑덕싑덕 왼손으로 글씨쓰는것도 싑덕싑덕





찡_긋








으앙 이 짤 넘 기여워 ' 3'


소..손..!


이 짤 먼가조타 헠헠 아츠코 널 조아해 초ㅑ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겹따


ㅋㅋㅋㅋ








머리는 왤케 만져대는지 ㅋㅋㅋㅋㅋ


소.. 손..! 손도 귀여워





ㅡ 3ㅡ











너무 귀엽ㅂ게 웃어 T 3T


내새기..





어찌나 머리를 만져대는지 헝클어진거봐랔ㅋㅋㅋ



쪼꼬맣게 나온게 귀여워서 ^ㅁ^




하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