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20101 ナニさまぁ~ず 이타노 토모미 캡쳐

뚜비. 2012. 2. 9. 21:28


시무시무해서 아무 영상이나 막 받다가 뙇? 찡이 나왔다고해서 받음받음

근데 뭔 방송ㅇ인지 머르게써... 사에랑 우메쨩이랑 찡이랑 나왔긔 앉아서 계속 얘기만해서 뭔말인지 모르겠어... 몰라....

그냥 찡이 예뻐서 캡ㅂ쳐함



대본가튼거보는 찡이



졸ㄹ!!!!!!!!!!!!!귀!!!!!!!!!!!!!!!!!!!!!!!!!!!!!!!!!!!!



눈 풀린 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긔엽긔 헤헿ㅎ헤ㅔ헤 아 예뻐



빵끗







웃는거 진짜 예쁘긔 헝



이뻐 막 이뻐.. 계속 웃어서 진짜 이뻤긔



최고의 장면입ㅂ니다

원본 화질도 베쯔니.. 거기다가 찡이 쪼끄맣게 잡힌 컷이라서 안타까울따름이긔 ㅜㅜ



쉬는시간에 널부러진 찡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우ㅓ  T_T







반도 못알아들은 방송.. 찡이 얘기할때 앗짱ㅇ이 좋아하는거 어쩌고 하는거만 들ㅋ림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