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영상

片想いFinally (짝사랑 Finally) - SKE48 / 120127 MUSIC STATION

뚜비. 2012. 2. 3. 14:18


늦어도 한참 늦었지만 사카에 엠스테 입성 추카추카 ^▽^
요번 노래 조아서 계속 듣고있다 병원에 있느라 다 못봤고 오늘 집에와서 몇개 챙겨봤다능 무대 좋아 T_T 박력넘쳐.. 사카에쨔응
역시 사카에는 춤을 잘춘다 몇몇 구멍빼곸ㅋㅋㅋㅋㅋㅋㅋ 하타 뭐얔ㅋㅋㅋㅋㅋ 왜 서브센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뜬 초동 하프밀리언은 어~~~~ㅁ청 아쉽게 못이뤘지만 49.6 이라능! 계속 이 기세면 50만 거뜬히 넘을ㄷ득 짜란다짜란다짜란다

에케비 싱글 참여했던 멤버들도 엠스테에 몇번 나왔겠지만 그래도 에케비싱글 참여로 나온거하고 자기그룹이 직접 출연한거하고 다르니까
감회가 되게 남다를거같ㅌ당 추카해 얘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