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

키 큰 노총각 이야기 - 정준하 / 120107 무한도전 <나름가수다>

뚜비. 2012. 1. 7. 23:20
퍼가지마세요^▽^


원래 무도는 한릴버전 720p가 떠야 다운받는데

요번주는 무대만 잘라서 TP로 올라와있길래 재빨리 받았당

기대에 못미치는 무대도 있었고 생각보다 좋았던 무대도 있었음ㅇㅇ

쩌리짱의 무대가 예상외로 좋았다 근데 좀 얌체돋아 ㅋㅋㅋㅋㅋㅋ

박번복씨가 바버같이 얄밉게 행동해서 욕 먹었는데

정중ㅇ앙은 살며시 노래바꾸고 패널티도 뭐 첫번째로 노래하는거외에는ㅋㅋㅋㅋ

어쨌든 무대는 좋았당 ^ㅠ^ 뮤지컬을 했었어서 그런지 성량도 뙇


소르찌키 뚱보 뚱뚱보 형제 무대빼고는 다 그닥 그랬음

유느한테 그딴 곡을 준 호랭ㅇ이는 궁디에 마취총을 쏴버릴테야..! 원곡이 좀 별로이기도했지만.

밍수쨔응은 레얼 별로.... 하지만 데빌즈의 눈으로 보기엔 귀요미였다능

하하 긔여웠음 노찌롱은 무대도 별로 하하꼴찌하고나서 계속 깐죽거리는것도 별롴ㅋㅋㅋ


제일 대단한ㄱ건 태호피디입니닼ㅋㅋㅋㅋㅋ 편집 완전 나가수랑ㅋ똑같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쩐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위발표할때돜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끝나고  후폭풍도 나가수못지않은듯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아닌 가슴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창력쩔어욬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