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11230 일본레코드대상 AKB48 캡쳐

뚜비. 2012. 1. 3. 12:20


다 예뻐서 캡ㅂ쳐!



긴 유코



ㅋㅋㅋ 로고 병ㅇ시니같은데 박혔당 왜 저러지

암튼 원진 'ㅁ'





존예 'ㅁ'



마리코 하루나 마유유



다카미나..♥



찡 마유 뒤에 카톰



대상 에케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냥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닼..ㅠ_ㅠ

오리멘들, 초기멤버들 우는거는 유난히 짠했다 얘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자야 하어히아ㅓ ㅠㅣㅏㅓㅠ ;ㅣㅏㅠㅓㅠㅠㅠ



근데 ㄴ너네다리 충공깽..



우느라 수상소감도 잘 못ㅎ하거 ㅠㅠ 바버야 ㅠㅠ 흑흑흐 ㅡㅠㅠㅠㅠ



ㅋㅋㅋㅋ 눈물글썽이는거같았던 아키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덩받ㅇ았으면 올해도 서프라이즈없이 부탁ㅎ함니다...













긔여믜













미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긔여워 ㅇ쬬뵤쪼뵤ㅉ쬬쬽쬽



머리 산발된 찡 ㅋㅋㅋㅋ 긔엽긔 ^ㅁ^









앵콜 다 끝나고나서야 상패 갖다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땅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