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11224 MUSIC FOR ALL,ALL FOR ONE AKB48 캡쳐

뚜비. 2011. 12. 28. 20:21


토크 부분만 캡쳐 ^▽^



단발머리 휘날ㄹ리는 돈자



귀여운 마유유



ㄷㅏ카미나...♥





나으 찡^ㅅ^





이 머리 너무 죠타 ㅋㅋㅋ



인사하는 앗짱 ㅋㅋㅋ







가만히 서서 손만 흔들던 돈자가 갑자기 어기적어기적 걸어와서 유코 안ㅋ음ㅋ



ㅋㅋㅋㅋㅋ



닼민이 말하라고하는데도 고개 흔들ㄹ고 계속 유코한테 달라붙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너무 신기해.... 어느 순간부터 둘이 엄청 친하게 느껴진ㄴ당 그전에도 친하긴했지만 어느 정도 선이? 뭐라그래야되나 암튼 적정선이 있는 느낌이었는데 ㅋㅋㅋ

모를... 정말 모를.....



바버같이 웃는 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긔여워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