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11219 SMAP X SMAP 마에다 아츠코, 이타노 토모미 캡쳐

뚜비. 2011. 12. 21. 00:53


이뿐 내 오시들 쬽쬽쬽쬽ㅉ죱 ' 3'

스마스마에서 노래를 많이 부르긴 했는데...!!!

플짤 만들려니 용량도 너무 과하게나오고 딱히... 관두고 캡쳐만 함

애들은 ㅇ너무 예뻐 흥헝흐그헝흑 흑흐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타모자쓴 아츠코 좋아여 ㅠㅠㅠ



귀척 더 해라 두번해라 ㅠㅠ 싑덕터져여 아츠코쨔응



너무 긔여워



찡긋하는거 조타..♥



다카미나........ 스릉흔드 저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내고 리본도 달고 ㅋㅋㅋ 일석이조다잉



토모토모 *ㅁ*



무대도 이쁘고 애들도 이쁘고 구도도 이쁘고 내 앗짱이 젤 예뻐





이거능 앗짱도 귀엽고 뒤에 빼꼼 보이는 찡도 짱 긔엽긔 ㅋㅋㅋㅋㅋㅋㅋㅋ





헠후



싑덕



예쁨터지긔 찡 스릉흔드....







까짤아님 진짜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제후이 앗짱 조아여 난 돈자가 눈 이르케 게슴츠레 뜨고 노래할때 제일 좋음



oh oh 내가 바로 이타노 토모미다 oh oh

졸예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걍 단체샷에서 짜른건데 귀여워서 에헿ㅇ헹헤엫ㅎ헹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