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

111210 세바퀴 소희 캡쳐

뚜비. 2011. 12. 11. 15:45


집에 내려감 아빠가 세바퀴 더쿠임
억지로 보는데 소희랑 아이유가 *ㅁ*!
지으니 편집본은 다운중ㅇ이고 소희꺼부터 헿헤ㅔ...
기요미 끙ㅇ끙ㄲㅇ으ㅡㄲ으끙끙...


요새 요런머리 자주하는데 넘 이뿌당



킬러조랑 스피드퀴즈인가 머시긴가 하능거

표정 졸귀





빵_긋





발목 굵은거 몇년째ㅋㅋㅋㅋ 나도 맞춤

ㅋㅋㅋㅋㅋㅋㅋ





특기 : 무표정

ㅋㅋ





메렁









만두가타









입모양이 진짜 너무 기엽당



쀼ㅃㅃ쀼쀼ㅠㅠ쀼?











네일도 예뻤긔




선예 연애 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세바퀴도 걍 너무 재미없어서 중간에 보다 껐는데 연애한다고 ㄷ_ㄷ...

헐 나만 몰랐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