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마에'더' 아츠코 구플 사진 정리 'ㅁ'~

뚜비. 2011. 12. 11. 12:49


으아닝 내가 덕질을 마음편히 하지못하는 집에 내려가자마자

구플 떡밥이 이러케 퐝ㅍ퐈옾ㅇ퐝퐝 터지다니 ㅠ_ㅠ


글로벌 프로젝트 발표를 한다고했을때는 헐.. 설마.... 한국...ㅈ.....ㅣ..ㄴ..출..... 이라는 헛된기대를ㅋㅋㅋㅋㅋㅋㅋ

헿헤ㅔㅔ... 트위터+아메블로 뭐 등등 다 합쳐놓은거같은데 트윗보다는 블로그스럽고 블로그보다는 좀 가볍게 쓸수있는? 그런 느낌인거같다

무엇보다 섬사이즈도 아니곸ㅋㅋㅋㅋ 관심멤ㅁ버들꺼를 다 모아서 볼 수있으니까 조타

갤투도 다 뿌린거같은데 그걸로 사진도 영상도 마니마니 찍어서 올려주니까 나 너무 신난단마리양


특히 전돈자... 제일 신난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하고싶었다는 느낌이 물_씬

더쿠는 씐_나


돈자가 올린 사진 몇개만 찾아서 올ㄹ려봄 ㅜㅜ 나중에 집에가서 딴 멤버들꺼가지 다 뒤져서 앗짱 사진 찾아야징







돋았음 유코빠수나...!

앗짱은 네일에 별 관심이 업ㅂ는거같다 거의 맨 손톱ㅋㅋ 손 느무 이쁨

돈자스럽긔



다카미나 더쿠가 어디가게써....





자는 멤버들 찾아다니면서 사진 찍어서 올ㄹ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다니면서 자는 애들 찾아서 사진 찍고 올리고 이런거 생각하니까 완전 꾸여움



닼민도 구플 업뎃 중이라고 ㅋㅋㅋㅋ

블로그도 방치하던 닼민이 요런걸...? 시펐는데 꽤 열심히 한ㄷ ㅏ 감_덩..



스포도 날려준다능

킹스브런치에 깜짝출연한다는데 분량은 적다고





예쁘긔ㅠㅠㅠㅠㅠㅠㅠㅠ 예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물농장 차리세여...



녹즙 써서 한번에 못먹겠다곸ㅋㅋㅋㅋㅋ 찡_찡



아이패드로 셀ㅋ카ㅋ

옆에 여햏 표ㅕ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구ㅣ엽당

장어 앞머리 그러지마....................................




oh oh 대망의 한국어 oh oh


외국어 제일 처음 배울때 해본다는 자기이름쓰기 ㅋㅋㅋㅋ

근데 자기 이름은 틀리게 쓰고 닼민 이름은 맞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ㄹ걸로 다 십덕거리게만드넹

누가 계산앗짱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이름 틀ㄹ리게 쓰기



급하게 고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기엽당...






으엌 방금 먀오랑 찡이 또 구플을 *ㅅ*
ㅎ ㅏ 다 챙겨보기도벅차다 신난닼ㅋㅋ
지금 돈자 플필도 기여운데 화질 시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