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AKBがいっぱい Team B SUMMER TOUR 2011 캡쳐

뚜비. 2011. 12. 2. 16:22


치무비 공연은 레알 씬난당 ㅋㅋㅋㅋ 다 기염기염 ^~^



마유유쟈응



앵앵이 뉴_뉴



너무 어두운데 포즈가 귀여워서 ㅋㅋㅋ 스쨔응 ^▽^



찐빵은 찐빵찐빵해...



찐빵이 만두머리를 했땅



롑쁜 마유



먀오먀오 내 먀오♥_♥ 소르지키 치무비는 먀오랑 카톰 볼려고 봤땈ㅋㅋㅋㅋㅋ



예쁜 먀오 ^ㅅ^~♥



이 머리 넘 이뿌당



앵앵이 조아요 앵앵이



유...키....링.......♥



캔디앵앵이는 늘 옳아여



밤바람의 소행부르는 유키링



헠후헠후



이 장면 좋았당 ^▽^



분위기 쩌러요



유키링 이 노래부를때 연기하는거 으흐흨ㅋㅋ



조명이랑 다 예쁘다 ㅇㅇ..



인자함



토크할때 먀오~



카톰쨔응



캡틴 유키링



진지한 찐빵



먀오 내ㅁ ㅑㅕ오 ㅠㅠㅠ



마유유데쓰



이 장면 예뻤긔



^▽^



긔엽긔 ㅋㅋㅋㅋㅋㅋ 치유치유치유웅ㅇ우ㅜ웅ㅇㅇ



신남



마유유 이 의상입었을때 레알 긔엽긬ㅋㅋㅋㅋㅋㅋ 모자..



예뿌긔



먀오먀오먀오먀오♥



만두머리 진짜 귀엽닼ㅋㅋ 러부탄이랑 만두머리계의 양대산맥이라능



엔딩때 인사하는 카톰




끝.. 플짤 만들러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