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

Lonely + 내가제일잘나가 - 2NE1 / 111129 MAMA

뚜비. 2011. 11. 30. 00:24

Break myself + Lonely







중간 넘어서부터 봤는데 건진건 투애니원무대랑 윌아엠+닥터드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소장용이야 씨엘쨔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머싯ㅅ스세셔이ㅏㅠ ㅠㅣㅠㅠ
음향 구리다더니 소리 작은게 좀 아쉬울뿐 라이브는 잘만하는뎈ㅋㅋ 엏옇엏야헝 너무 좋아ㅠㅠ ㅠㅠ
투애니원쨔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글리 론리 헤이츄 내가제일잘나가 박봄 돈크라이까지 노래 히트친게 몇갠데
그에 비해 상이 적어서 짜증났음 ㅡㅡ 어차피 별 권위도 없는 시상식이지만 그래도 상은 상인데 힝 허ㅣ ;ㅐㅣㅑㅓㅠㅠ ㅠ

몰라 투애니원짱이야 최고ㅠㅠㅠ





퍼가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