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긴 쥬리나

뚜비. 2011. 11. 29. 16:36


그냥 긴머리 쥬리나가 보고시퍼서 뉴_뉴

돌아다니다 주운짤들 털긔_☆



이때 진짜 짱 예쁜거가타



쨔...쨔응......!!!!!!!!!!!!!!!!!



J쥬리나 Y예뻐요 J쥬리나



길기만하면 더듬이가 있어도 조아



액히시절 쥬리나 ㅠㅠㅠㅠㅠ 지금도 애긔애긔지만ㅋㅋㅋㅋㅋㅋ



진짜이뿌다능^ㅅ^



보다보니 쥬리나도 엄청 마니컸당 ㅋㅋ



강아지 쥬리나

쥬리견쨔응



진짜 예뻐엌!!!!!!!!!!!!!!!!!!!!11 왈왈왈오라오라 ㅇ롸오랑ㄹ머ㅜ머엄으컴엄와왈왈!!!!!!!!!!!!! 으어컬어커컹왈왈ㅇ오라왈!!!!!!!!!!!



이건 얼마 안된짤인데 이땐 머리가 중단발? 약간 길다 이 사진 너무 예쁘당



긴데 묶은 쥬리



oh oh 레전드 oh oh

머글커뮤니티에서 "일본인인데 예쁜애 발견!"라는 제목으로 본 글ㅋㅋㅋㅋㅋ



어린 쥬리 뒤에 보이는 버섯돈자 ㅋㅋㅋㅋ



깐 긴 쥬리나



헠후헠후 쥬리나는 입모양이 이쁘당



분위기 조아요



긴머리+교복 끄윾으끙끙ㄲ으끙..



센터♥






의상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긴 쥬리는 예뻐여



쥬리나 조아요 쥬리나



으앙 이 짤 진짜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쥬넨사쿠라pv



ㅇ ㅏ 이 짤 너무 조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스트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