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AKBがいっぱい Team A SUMMER TOUR 2011 캡쳐

뚜비. 2011. 11. 28. 07:53


받아놓고 귀찮아서 안보다가 오늘에서야 '~'



에케비산죠 끝나고 'ㅇ' 걍 예뻐서 캡쳐



앗...쨔...응..........♥



앞머리가 요즘보다 약간 짧아서 진짜 손나 기엽다능 뉴_뉴



럽따응 만두머리 ㅠㅠ 졸귀ㅠㅠㅠ



냥냥은 포니테루



벼츠코+헤어장식=따랑햄^~^♥



긔엽긔 에비카츠 의상도 좋긔



왕만두 단 아이쨔응



눈이 똘망똘망 싑_덕터진다능



아이기여워



마리쨔응 머리 웨이브 넣은거 예쁘긔 ^ㅅ^



쿠로텐 돈쟈..... 몸매.......



쿠로텐 무대 진짜 좋았다 헠후



다카미나 이 날 포텐 터져씀여



잔망떠는 러브탄



oh oh 존잘 oh oh



럽탄 캡쳐가 많넼ㅋㅋ



냥냥 예뻐요 냥냥 бвб)/



마리쨔응



앗짱과 냥냥 ㅋㅋㅋㅋ 토킄ㅋㅋㅋㅋㅋㅋㅋㅋ



앗짱 기염터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나는 짤이 있는데 못찾게써..



부끄러워하는 앗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긔엽긬ㅋㅋㅋㅋㅋ



헠후헠후



머싯스시세요.......



져아여 닼민 져아여



이 표정 좋았당 ^ㅁ^



이것도 걍 예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헤비로테 앗쨔응!!!!!!!!!!!!!!!



예쁨예쁨해



땀에 젖은 앗짱 조아요



후라게는 이 부분때매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피곤행.. 쩜 자고 학교가야지

플짤은 저녁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