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

111125 뮤직뱅크 @ Be my baby - 원더걸스

뚜비. 2011. 11. 27. 00:29


무대 예쁘당 ^▽^
소희쨔응 ㅠㅠㅠㅠㅠㅠㅠ



+소희 캡쳐
댄스무대 캡쳐 너무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예쁘다능



머리 예쁘당 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 표정이 좋긔 헠후헠후



에러짤같은데 걍 귀여워섴ㅋㅋㅋ



몸매돋ㅇ ㅏ..........



팔 모양이 하트하트 ㅋㅋㅋ



긔엽긔



이것도 에러짤인데 구냥 기여워서 ㅋㅋㅋㅋ



모.. 몸매.....!!!!!!!!!!!!!!!!!!!!!



쨔응



이거 맘에 든당 헿ㅎ헤ㅔㅔ



잔망시럽긔



세트도 예뻐서 안 자름



고양이가태



뒤에 옌이도 예쁘다능



쟈닌한 몸매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