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or

111124 베스트히트가요제 @ UGLY - 2NE1

뚜비. 2011. 11. 25. 08:17


어엌ㅋㅋㅋㅋㅋㅋ 씨엘 쩝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린아 샤릉헿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상이 목을 옥죄엌ㅋㅋㅋ섴ㅋㅋㅋ 난감하지만 너무 머찌다 뉴_뉴.........
다들 예뻤다 다라쨔응..... 뽀미언니..♥
근데 민지 머리색 저렇게 해준사람 나랑 아웅다웅해야될듯 ㅡㅡ 동네미용실원장같던 전의 머리보단 낫지만... ㅇ ㅏ 일본 씨디 특전인가 거기서
머리 웨이브 쫌 넣어서 파마 비스무리하게 한거 진짜 괜찮던데 왜 안하지

라이브는 그럭저럭;;; 소찌키 별로였음. 일본어랑 진짜 안 어울리는 노래이기도했지만 민지랑 씨엘빼고 머 그럭저럭 'ㅁ'
아무튼 씨엘 무대매너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