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그냥 앗짱 사진 (약간 th압)

뚜비. 2011. 11. 20. 09:23


심심한 십더쿠의 앗짱앓이♥_♥...

별거없고 그냥 폴더에서 랜덤으로 고른 사진;;;



레전드짤

오랑오랑해




* 교복입은 돈자


진짜 제일 좋아하는 풋돈자 뉴_뉴



아이고 예뻐라



훈_훈터지는 짤

전에도 썼던거같은데 그냥 얘네 둘이 붙어있으면서 내는 분위기가 좋다능 뉴_뉴

참말 훈훈하이 좋다잉



치무 민트는 아름다운 유닛이었ㅆ슷니다



존나구엽다

내가 사랑하는 벼츠코+교복=헠후헠후!!!!!!!!!!!11



웃을때 얼굴이 너무 귀엽당 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문자함 배경해놨다능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조타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폰엔 돈자가이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딥디 짤 너무 다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샌 문자 받는거 아니면 문자함 열일이 아예 없는데 맨날 이 사진 볼ㄹ라고 한번씩 켜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힝 포니테일+교복=헠후헠후

교복만 입으면 다 좋다잉



마지스카쨔응...



시작과 끝이 없는 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항헝헝허 메이삐 돈자 사랑해

이이와케는 pv도 안무도 컨셉도 다 조타


* 교복은 아니고 체육복 *ㅁ*?

미묘짤 떴을때 엌ㅋㅋㅋㅋㅋㅋㅋ이게머얔ㅋㅋㅋㅋㅋㅋ존나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니까 더ㄱ ㅣ여워따.......

근데 첫회 이후로 미묘를 안봤네 그러고보니깐ㅋㅋㅋ

큰 기대했는데 재밌긴했지만 생각보다 빵터지지않아서 딱히 챙겨볼 생각을 못한듯


아니 여자아이돌그룹이 레귤러로 꽁트를 찍는것도 이상한데 심지어 웃기면 더 이상하자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Aㅏ... 에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조난ㄴ 기엽단말이양







토마토 돈자는 옳아요

이 옷이 기염기염해서 그렇지 다른 야채들은........

근데 심지어 그걸 리녈해서 더 예쁘게해주는것도 아니고

더 이상하게해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야채옷이 그리울정도로 만들어놓다니..


생각해봤는데..



토마토 돈자는....



아무리 핥아도 모자란거가타....☆

캡ㅊㅕ는 리퀘아워 MC부분인데 저때도 대박 구ㅣ엽다능

멘트가 모에모에 헠후헠후..





이 포토북 사진들 다 좋다

현지인같ㅇ...

그냥 사진 분위기가 좋다능 예쁘기도하고 편안하기도하고.





머리에 뭐 저렇게 다는거 진짜 좋다

헤어장식 마니해라 꼭 해라 매번해라 ㅠㅠㅠㅠㅠㅠㅠㅠ





* 걍 셀카 몇장


이케파라때문에 계속 숏컷만 보다가

뭐 촬영한건지 암튼 머리 긴 앗짱을 간만에 보고 어찌나 기뻤던지 뉴_뉴..



얼마전 짤

조은일 있다고했는데 아마 더쿠들이 그때 라식을 할거같다고했었는뎅ㅋㅋㅋㅋ

블로그보니 진짜 라식했음 ^ㅁ^

돈자 이제 안보이는척하면서 찡그려서 스탭 째려보기도 못하게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도를 아는 마에다 아츠코



닼민네 집에가서ㅋㅋㅋ



쁘이



나루하이 촬영때 입은 옷 ㅋㅋ 이런 스타일 짓챠 예쁘당

나루하이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하려고했는데 게으름때매 망ㅋ했ㅋ엉ㅋ

기획이 기획이니만큼 간만에 재밌기도했고 돈자 쩔어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예쁜옷입고 아저씨처럼 어기적어기적 걷는것도 웃겼곸ㅋㅋㅋㅋㅋ

1분 55초(맞나..)라는 기록을 세우고 1위 머ㅋ금ㅋ! 역시 에케비 인지도 1위라능 *ㅅ*



~에비카츄 조아여~

포니슈슈-에브카츄 라인으로 나온거가튼데 내가 그런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좋았다능 ^ㅠ^

돌아다니다 보니까 딱히... 반응이 좋진 않던데 ㅋㅋㅋㅋㅋ 난 신나고 좋다

뭣보다 이 컨셉짤인지 뭔지 이게 너무 예뻐서 진짜 헠허훜 허커후컿 벼츠코+헤어장식 기절




머리 묶은거 진짜 넘 예쁘당 뉴_뉴♥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왔고 정말 초기 포토북같은ㄴ거(점프앤크라이라든지... 점프앤크라이라든지....)에 비하면 포즈나 표정도 진짜 조타능 헤_헤

연옌 생활 몇년ㅇㅔ 그동안 일하면서 찍힌 사진이 얼만데 안 느는게 이상하긴ㅎㅐ...........



먼가 깨끗하고 청순한 분위기의 사진이라능

몸매 쩔ㅋ엉ㅋ



보고 입에 주먹문 짤

마에다 아츠코는 이 머리를 박제함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필사진 ㅎㅎ

얼굴이 변한거같기도하고 안변한거같기도하고

나이를 먹으니까 당연히 바뀌긴하는데

요즘은 돈자는 예전에 비하면 먼가 분위기가 생겼따능

꼭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어떤 분위기가 아니라...

언어력이 딸ㄹ리는 더쿠라 이만












음. 생각해보니까 김박김 덕질할때처럼 여기저기 정보 찾아다니고 올라오는 떡밥 다 찾아서 핥고 그런것도 아닌데
앓이하는 수준은 거의 김박김 막 입덕했을때만큼 더 심한듯 ㅋㅋㅋㅋㅋㅋㅋ 1막 입덕했을때도 못본 자료가 엄청 많긴했지만
에케비는... 이건 뭐...... 어떤 클박을 발견해서 '오옹.. 여기있는거만 다 봐도 복습되겠군' 싶었는데 자료가 7테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습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그냥 포기하고 되는대로 더쿠질 하는중.

스레 구경하는 스타일도 아니고 (일어 고자이기때문엨ㅋㅋㅋ) 그래서 친하게 지내는 에케비더쿠들이 이러이러했다더라, 그런 얘기가 돈다더라 얘기해주지 않는 이상
본토덕후들 반응이나 상황도 잘 머른다ㅋㅋㅋ 자주가는 에케비 팬블로그나 일이홈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고 머 그게 다인듯. 딱히 정보얻으러 다닐곳이 없기도 하고
웬만하면 탐라에 거의 다 뜨는편이고.. 헤헤
틈나면 콘서트 영상 받아보고, 레귤러도 예전꺼부터 차근차근 보고 있고 프로모 돌때 방송 올라오면 플짤만들고 캡쳐하고...
예전 자료는 한꺼번에 복습이 힘들어서 다 못보고있지만 팬이 되고 난 이후의 떡밥은 안 놓치려고 노력하긴한..ㄷ..ㅏ만.... 떡밥이 너무 많아.. 하루만 쉬어도 끙ㅇ윾으끄끙..
보니까 별로 딱히 덕질하는것도 없는거같은데 맨날 블로그엔..... ㅉㅉ 아무튼 잉ㅇ여는 답이없어요

 근데 뭐한다고 이런 얘길 쓰고있지?;;;;;;;;; 잠이나 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