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내가연애할수없는이유 3회 @ 유코 캡쳐

뚜비. 2011. 11. 14. 18:05


게을러서 캡쳐가 늦ㄷ당..
5회하는 날인데 뙇!


잡지보는 유코



방_긋



긔엽긔 ㅋㅋㅋㅋㅋ



기욤기욤 잡지 스크랩하는 유쨔응



팩하는 유코 



햇빛받은 유코는 예쁘긔



웃는거 진짜 다람쥐같당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예뻐서 전체샷ㅅ..
유코 존나 꼬꼬마ㄹㅏ능 긔엽긔!!!!!!!!11 



엄마미소 짓고있는 엉니들ㅋㅋㅋㅋㅋㅋㅋ



ㅇ ㅅㅇ!


맥주마시는 유콬ㅋㅋㅋ 



유코 입고 나오는 옷들 다 귀엽당ㅋㅋ



몸매 헠후헠후...



카메라에 노란 셀로판지 대고 찍나 ㅇ앜!!!!!!!!



몸ㅁ매... 헠후헠후 ^ㅠ^ 



유코 예쁘긔 거울도 예쁘긔 




욕실 예쁘다



유쨔응♥_♥



캡쳐가 몇장 업ㅄ넹.. 4회 캡쳐하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