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내가연애할수없는이유 2회 @ 유코 캡쳐

뚜비. 2011. 10. 28. 16:02


화면이 전체적으로 노란톤이어서 보정하는ㄷㅔ 짲응이..!

하지만 유코는 예뻐ㅇㅕㅇ

J쥬뗌 Y유코 J쥬뗌!



남햏의 시선을 피하는 유코




보정시망'ㅅ';;;

다람쥐가튼 유코




옆모습 예쁘당




헠후헠후 단발좋아요 헠후헠후




자연광이 누렇다잉... T_T




바람 살살 불어서 유코 머리날리고 예뻤다

근데 너무 불쌍했음 ㅜㅜ




헠헠 앞머리깐거 진짜 귀엽당 잔머리까지 뙇




흥분한 코리스




씨_무_룩




빡친 유코




손님이 찾아왔다는 전화라능..




손님이영?




뉴구?




용돈달라고 찾아온 덩생...☆




차칸 유코엉니는 용돈을 줘요




요리하는 유코




집이 예뻐서 안 잘랐당 ㅋㅋ 유코 저런 옷 너무 잘어울렼ㅋㅋ




보조개쨔응♥





다소곳




깜놀




포즈 긔엽긔




ㅇ ㅅㅇ!




긔엽긔 ㅋㅋㅋㅋㅋㅋㅋ




헠헠 진짜 귀엽다 ㅓㅠㅣㅏ ㅠㅓㅣ;ㅠㅏ ㅓ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임ㅇㅔ 빠진 유쨔응




다람쥐가태 젼나기여워




표정 긔엽긬ㅋㅋㅋㅋ




도시락 싸왔다능

먹으라능!




거절당함 ㅜㅜ

ㅈ ㅓ샛키가..!




씁_쓸




충격받은 유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