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깨알플레이어 ep09 남우현

뚜비. 2015. 1. 18. 23:05

보정.. 엉망이고... 당황스럽지만... 우현 너무 귀엽다...

로고도 하얀데다가 하얀걸 박아서 하나도 안보인다...




우현의 애교는 방송용이다






억울한 횬긔

옆에있는 동생은 입열지말라고 고나리..





좌절..






쿠션 짜부만들고있엌ㅋ

그와중에 이성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해주금






너무좋다미친..






쿠션모서리를 조지는 남우현






쑤셔막ㄱ쑤셔






신난 어린 열무






애교발사

아 움짤 순서가 좀 이상하네 ㅎㅎ 티톨병신






급 엄숙(피곤)해진 어린열무






막방 마지막장면






모아보는 우혀니






열무





과거여행 신나네요

인피니트 컴백 졈 해라 아 시벌ㄹ 심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