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DFLA 남우현

뚜비. 2013. 12. 19. 03:43

박수박수



우현입ㄴㅣ다



포즈도 귀엽고 저 손.. 손... ㅠㅠ (오열)



긁적



규열키ㄸ ㅏ



이히아힝힝힝하ㅣㅇㅎㅇ





브이브이




ㅆ ㅣ.. 바.ㄹ .ㅠ..ㅠㅠㅠ

아ㅏ아아ㅢㅏㅠ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긁적긁적ㅋㅋ



줄넘기

ㅋㅋ





ㅋㅋㅋ 계속 긁엌ㅋㅋ



벅벅







+


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가 설명하는거 : 은행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