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110929 폭소쇼배틀 마츠이 쥬리나, 야가미 쿠미 캡쳐

뚜비. 2012. 9. 14. 13:03

추임새 배틀이라는데 모를.. 정말 모를 개그코드...

어쨌든 사카에는 개그맨 한명과 함께 팀이 되어 나왔당 사카에가 노래를 부르면 거기에 개그맨이 추임새를 넣는데 양 팀중에 누가 더 웃긴지 ;ㅅ;


신난 박쥬리

중간에 뿅 튀어나온 쿠밍이 귀여웡


땡글땡글 유리아 ><


쿠밍과 쥬리나


헤비로테 부르는 스다 ㅡ 3ㅡ


내! 쿠!밍!


끝이오.. 헤비로테부를때는 개그맨이 추임새넣는다고 화면을 너무 가려대서 캡쳐가 음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뙇..



그리고 잠깐 나온 에케비 >< 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