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사진/캡쳐

내가연애할수없는이유 4화 @ 유코 캡쳐

뚜비. 2011. 11. 14. 19:59


분량많아서 좋았땅

못생긴 남햏이랑 끝나서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베드신 나온건 슬픔




덩생이랑 같이 있는 키자키때문에 놀란 유코 ㅜㅜ



ㅇㅣ냔이...



상처받은 유쨔응...



충_격



ㅎ륵흑흑ㅎ흡.. 슈ㅣ벌.. ㅠㅡ흑흐흑..



씨_무_룩한 유코



혼자 있고 싶으니까 좀 나가달ㄹ라능 ㅡㅡ



상처받은 영혼이라능



옷차림이 정숙하다잉



예쁨예쁨한 유코



데이트 신청하는 갠춘한 남햏



올ㅋ



노래방 간 유코랑 남햏 ㅋㅋㅋㅋㅋ

저기서 유코가 헤비로테를 불렀다면..?



여성스러운 옷차림이다잉



배경이 예뻐서 ㅋㅋ



벤또데쓰



둘이 잘 어울ㄹ린다..............................



맛있어 보여서 넣음;;;;;;;;;;;;;;;;



이욜ㅋ!



오이씨잉ㅇ이이잉ㅇㅇ



으 진짜 귀엽당



앞머리 올린거 조타능



긔엽긔 >ㅅ<



표정 긔엽긔ㅋㅋㅋㅋㅋ



집에 있을때도 예뿌게



앵글이 공포영화 돋았다능..



카메라에 달린 노란 셀ㄹ로판지 제거하러 가실분



저런 목도리는 어디서 구하는거양..



ㅇㅓ휴 이 장면 진짜 ㅠㅠㅠㅠㅠㅠ

키발ㄹ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충_격의 도가니탕에 빠진 유코..



흑흐긓흐그흑ㅎ흑흐흑.. 상처받은 유코 ㅎ,그 ㅠㅣㅠㅓㅠㅣㅠㅠㅠ



무슨있있었냐능

아니영



ㅡㅡ!!!!!!!!..............



이 드라마 더쿠에게 너무 쟈닌해...☆



아침에 귀가..



덩생에게도 맘이 풀림ㅋ



민트색 가디건 예쁘다



유코도 예쁘다능



기염기염



집 참 좋다..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