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8월 7일

뚜비. 2014. 8. 7. 17:57
01.
백 앨범 첨 산거는 포카 호워니 어제 나갔다가 그냥 사고싶어서 한장 더 샀는데 포카 성규
남우현 비싼 남자... 한번에 나온적이 업쪙 T~T
백 앨범사진들 보정은 누가 했을까? 인중을 치고싶다


02.

오늘까지 안죽고 살아있는 이유는 이 짤을 보기위함이 아니었을까

내가 맨날 심심하면 하는 소리가 우현이 펜 쥔 손이나 핸드폰 화면 두드리는손 보고싶다였는데...

보자마자 눈에 눈물이 핑 돌고 코끝이 찡해졌따 씨발.. 너무 귀엽... 험한소리 지송합니ㅏㄷ

그러나 지금 이 심정을 나타낼 방법이 달리 없기때문에.....

아 진짜 너ㅜㅁ 귀엽지않나요 여러분 뭘 그리는지 모르겠지만 이상한거 그려서 색칠한ㄴㄴ것도 귀엽고

으앙 세상에 말도안댄다 우현아 손한번만 께ㅐ물어보게해쥬ㅕ 제발...



03.

클래시오브클랜 열무가 한다길래 받아봤는데 모르겠다.. 나에게 농장은 양새끼들 뛰노는 쉽팜뿌닌데... 어렵다... 

어쨌든 욕하면서 지웠던 쉽팜을 요즘 다시 열심히 하고있고

격변후의 쿠키런은 전만큼은 아니더라도 신선한;;;재미가 있어서 아직도 열시미 하는즁

아 마따 나 이거 자랑해야징 

추석때 나온 한정 쿠키는 구미호만 샀거 펫은 둘 다 못사서 ㅜㅜ 그거빼고는 다 모았당 헤헤... 럭키호박인가 그거능 내가 쿠키런 휴덕;;;;;;;;; 했을때 나온거라...

암튼 ㅎㅎ.. 흐뭇..

(아무도 관심 없음)

지금 모험 보상으로 주는 불의정령맛이랑 정글맛쿠키 빨리 갖고싶은데 노가다 힘드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