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4월 28일

뚜비. 2013. 4. 29. 22:01

귀여운 인피니트 ^ㅁ^


일등으로 트윗한 호원이 ㄲㄲ


휘영찬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언봇 장동우 머시써 지나가기때문에 값진인생이라니 긍정왕쉬먀


생일선물로 셀카를 주는 성종이의 잔망


넘 기엽땅


씹덕왕이성열


이 캡쳐는 어디서 주워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열만세야ㅑ.. 존나 만세라구...


뒤끝있는 어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무라니... 눈물... 너무좋아....... 나무 나무나무나무나무나무나무


몇시간이 지나고나서야 동우는..

ㄲㄲㅋㄱㅋㄱㅋㄱㅋ




ㅋㅋㅋㅋㅋ 너무 명수다워서 귀여웤


횽아래 (환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경생일인데 왜 우횬 니가 감사하다는건지 참나 ㅠㅠ... (망붕망붕)

오타왕씹덕왕남우현 사랑햄 ㅡ 3ㅡ 우끼끽하앍우겔겔


ㄱ ㅐ 잘 생 S2


성규 생일이 아니구 내 생일아니긔...? 너무 좋자나;;; 핫챠;;;;;;;;;

트윗으로 꽁냥대는 인빙희두 긔여워요 ~.~



성규야 다시한번 생일축하한당♥
김성규오빠 사랑해요....♥